임수향, 볼륨감 드러내며 한 질문은? "거울샷 찍을 때 루돌프 코는 나만?"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수향이 유쾌한 게시물로 웃음을 안겼다.
임수향은 지난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MZ들아 거울샷 찍을 때 루돌프 코는 나만 되는 거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임수향도 "거울샷 찍을 때 루돌프 코는 나만 되는 거니"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안겼다.
누리꾼들도 "진짜 루돌프 코네" "요즘 MZ는 거울에 카메라 화면이 보이게 찍는다"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임수향이 유쾌한 게시물로 웃음을 안겼다.
임수향은 지난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MZ들아 거울샷 찍을 때 루돌프 코는 나만 되는 거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자를 쓴 임수향이 볼륨감을 드러내며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카메라 플래시를 터트려 사진을 촬영했는데, 빛이 코 부분에 집중적으로 반사돼 '루돌프 코' 같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임수향도 "거울샷 찍을 때 루돌프 코는 나만 되는 거니"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효민은 댓글에 폭소 이모티콘(그림말)을 게재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누리꾼들도 "진짜 루돌프 코네" "요즘 MZ는 거울에 카메라 화면이 보이게 찍는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임수향은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산 점집 30번 간 노상원 "女무속인이 '尹탄핵 당할 것' 점괘에 '그럴 일 없다'"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이준석 "대선 완주하겠다…지금이 정치 교체 시점"[팩트앤뷰]
- "신이 시킨 일"…노래 모임서 만난 20대女 감금·성착취 40대 음악강사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채용 지원…결과는?
- '전신 타투 지운' 나나, 파격 속옷 패션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 치매 걸린 건물주 시부 돌보는 며느리 "시누이가 CCTV 설치, 감시하냐"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