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살해 후 빚 갚은 남친, 파렴치한 행각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분노를 자아내는 파렴치한 범죄 행각 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난 15일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4회에는 전 화성서부경찰서 홍승만 형사과장과 이천경찰서 여성청소년팀 김성호 형사가 출연해 수사 일지를 펼쳤다.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4회에는 전 화성서부경찰서 홍승만 형사과장과 이천경찰서 여성청소년팀 김성호 형사가 출연해 수사 일지를 펼쳤다.
홍승만 형사가 나선 첫 번째 사건은 한 갈대밭에서 백골 시신을 발견했다는 신고로 시작됐다. 피해자가 20~30대 여성, B형임을 밝혀낸 국과수는 이후 정밀 감식 결과 광대뼈 축소 수술을 받았다는 단서를 발견했다. 형사들은 수술자 명단을 얻었지만, 조사 대상자만 약 2000여명이었다. 차근차근 신원을 파악했고, 딸과 5년 동안 연락이 끊긴 어머니를 만났다. 바로 그 딸이 피해자였다.
피해 여성은 윤 씨로 당시 30살이었다. 윤 씨는 30대 남성 변 씨와 동거 중이었다. 수사팀은 변 씨가 윤 씨를 대신해 전화를 받거나 윤 씨 지인들에게 문자로 돈을 빌려달라고 한 정황을 포착했다. 조사 결과 변 씨는 이미 자신의 차를 중고차로 팔았지만, 형사들은 이를 찾아 루미놀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반응이 나왔다. 바로 윤 씨의 혈흔이었다.
윤 씨는 범행을 부인했지만 자동차 혈흔 사진을 보여주자 고개를 떨궜다. 사업에 실패한 변 씨는 윤 씨가 헤어지자고 하자 몸싸움 후 살인했다고 자백했다. 본인 빚을 윤 씨 돈으로 갚는 파렴치한 행각까지 벌였다. 변 씨는 살인 및 시신 유기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두 번째 사건은 김성호 형사가 해결한 사건으로 마을 개천에서 자동차가 불에 타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차의 뼈대만 남을 정도로 큰 규모의 화재로 안에 사람은 없었다. 차량 내부 차대번호를 조회한 결과 불이 난 차량은 타 지역에 등록된 개인택시였다.
택시 주인인 강 씨의 아내에 따르면 전날 밤 강 씨는 장거리 손님을 태웠다. 불이 난 곳 주변을 수색하니 사망한 강 씨가 발견됐다. 둔탁한 둔기로 머리를 맞았다. 아내는 강 씨와 통화했을 때 택시에 탄 손님이 착유기 수리공이라는 말을 들었고, 형사들은 인근 목장을 탐문 수사했다.
택시 이동 경로도 파악했는데, 한 톨게이트 직원이 강 씨와 손님을 기억했다. 이때 한 목장에서 아내와 이혼한 오 씨가 강 씨가 있던 지역으로 여행을 갔다는 증언이 나왔다. 톨게이트 직원이 말한 인상착의와도 같았다. 오 씨의 휴대전화로 기지국 위치를 확인한 결과 당시 손님의 위치와 일치했다. 형사들은 오 씨를 추적해 검거했다.
처음부터 강 씨에게 택시비를 줄 생각이 없었던 오 씨는 강 씨가 자신을 따라오자 주변에 있던 제초기 칼날로 강 씨를 기절시킨 뒤 죽음에 이르게 했다. 강 씨가 보유한 현금까지 탈취한 오 씨는 15년형을 선고받아 스튜디오를 허탈하게 했다.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지, 30kg 감량 후 되찾은 미모…짙은 메이크업도 찰떡 소화 [DA★]
- ‘휴대폰 중독’ 금쪽이, 엄마 제지에 “이 XX” 충격의 욕설 (금쪽)
- 덱스, 이상형 사나 앞 초긴장 ‘고장난 덱쪽이’…진심이네 (냉터뷰)
- 임영웅 기억 삭제한 거야? 전현무 왜 그랬대? 진땀 해명 (톡파원)
- 김영옥 “‘오징어 게임2’ 출연 원해” →쯔양 “예전만큼 못 먹는다” (라스) [TV종합]
- 나나, 파격 속옷 화보 공개…소파에 누워 포즈 [DA★]
-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 나락간 윤계상, 이미지 폭망인데 감독한다고…연기변신 기대 (트라이)
- 김민종, 전여친 이승연과 여전…“큰누나처럼 ‘장가 왜 안 가냐고’” (A급 장영란)
- 현빈 “2살 아들, ♥손예진 닮았다…결혼 후 인생 바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