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신애라 "재력가 시父로부터 수천억 재산 상속? 사실 무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애라가 재산 상속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신애라는 최근 고민을 묻자 지난달 세상을 떠난 시아버지의 재산을 두고 퍼진 '가짜 뉴스'에 대해 털어놨다.
신애라의 시아버지이자 차인표의 부친인 차수웅 우성해운 전 회장은 지병으로 입원 치료를 이어오던 중 지난 7월 향년 83세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신애라가 재산 상속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신애라가 출연해 오은영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애라는 최근 고민을 묻자 지난달 세상을 떠난 시아버지의 재산을 두고 퍼진 '가짜 뉴스'에 대해 털어놨다.
신애라의 시아버지이자 차인표의 부친인 차수웅 우성해운 전 회장은 지병으로 입원 치료를 이어오던 중 지난 7월 향년 83세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차 전 회장은 1974년 우성해운을 설립해 국내 해운업계 4위로 성장시킨 기업가다. 차 전 회장은 퇴임 당시 회사를 자녀들에게 상속하지 않고 전문 경영인에게 넘겨 화제가 된 바 있다. 자녀들도 경영권 승계를 거절했으며, 차 전 회장은 주식도 하나도 물려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애라는 "시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 기사들이 돌았다. 우리 아버님이 2006년쯤 해운업을 하고 은퇴하셨다. 그 당시 대한민국 전체 수출액이 3,000억 달러였다. 당시에 약 380조 원 정도였는데 많은 분들이 그게 우리 아버님 회사 수출액이라고 오해를 하셨나 보다. 그게 기사화된 게 너무 많았고, 그래서 사람들한테 자꾸 연락을 받는다. 근데 전혀 그런 일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아버님은 그런 재력가가 아니시다. 그리고 그 회사는 현재 다른 전문 경영인이 경영 중이라 어떻게 운영되는지 우리는 알지도 못한다. 그래서 여기 나오면서 분명히 말씀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3,000억 달러는 우리 아버님 회사 수출액이 아니고 그해 2006년 우리나라의 전체 수출액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신애라는 시아버지에 대해 "아주 온화하시고 단 한 번도 얼굴 붉히는 걸 며느리인 나는 뵌 적이 없다"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편 신애라는 이날 2000년 초반에 공개 입양한 두 딸을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오은영은 "딸들과 닮았더라. 원래 생활을 같이하면 닮는다고 한다"고 말했고, 신애라도 "나 말고 입양 가족들 많이 보는데 너무 닮았다"며 공감했다. 이어 "우리 딸들 너무 예쁘다. 얘네들 보면서 '없었으면 어쩔 뻔했어'라는 생각이 든다"며 밝게 웃었다.
신애라는 현재 고3이라는 첫째 딸에 대해 "목표하는 대학에 가고자 한다. 언어 치료를 하고 싶어한다. 같이 보육원 봉사를 가면 되게 마음 아파한다. '엄마, 쟤네들도 나처럼 입양되면 좋을 텐데'라고 한다. 그 아이들 중에는 경계선 지능 장애를 앓는 아이들도 많고, 언어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도 많으니까 그런 아이들을 돕고 싶은 생각이 드는 거 같다"고 전했다.
또 고1이 된 둘째 딸에 대해서는 "'꼭 대학 가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를 많이 해준다. 그러면 막내는 '공부 너무 싫다'고 한다. '대학 안 가고 동물 미용할 거니까 (학교 안 가고) 바로 일하겠다'고 한다. 그래서 그 직업을 택하는 건 좋지만, 공부가 싫어서 일찌감치 포기하는 건 아닌 거 같다고 말해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이들과 관계는 좋은 거 같다. 강요하는 일이 별로 없다"며 "아이들을 잘 살펴봐 주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다"고 덧붙였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