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자 안신애가 부른 ‘I Love My Body’
안병길 기자 2023. 9. 16. 08:59
가수 안신애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안신애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I Love My Body’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I Love My Body’는 화사가 최근 발표한 신보로, 안신애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안신애는 기타를 들고 직접 ‘I Love My Body’ 연주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그는 리듬을 자유자재로 타며 강렬한 보이스를 자랑, 리스너들의 흥을 높였다. 특히 그는 음악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원곡자가 부르는 버전의 음악으로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앞서 안신애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새 앨범 발표 일정까지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숨은 보석’,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음악계의 숨은 고수’로 알려진 안신애가 과연 피네이션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한 안신애는 오랜 기간 언더씬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또 프로듀서로서 박정현, 성시경, 헤이즈, 이하이, 태연, 적재 등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안신애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