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파격 브라톱으로 뽐낸 탄탄 복근…볼륨 몸매로 몽환적 섹시미까지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몽환적인 매력이 가득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제니는 지난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촬영한 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한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월드 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고 16, 1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앙코르(재청)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몽환적인 매력이 가득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제니는 지난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촬영한 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한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브라톱을 입고 있는 그는 탄탄한 복근과 군살 없는 허리 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흑백 필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볼륨 몸매 속에 몽환적 섹시미도 드러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월드 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고 16, 1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앙코르(재청) 콘서트를 개최한다. K팝 걸그룹이 고척 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블랙핑크가 처음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다음 생에도 내 새끼 사랑"…불법 사채업자 협박에 지친 싱글맘 '유서'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