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연예대상 수상? 독이 든 성배지만 기분 나쁘진 않아" ('나혼산')[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연예대상에 욕심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이주승의 '제 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 현장이 그려졌다.
이후 추는 'O'에서 격정적으로 움직였고, 기안84는 "진짜 싫은데. 나는 그릇이 안된다. 부담스럽다"면서도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이에 기안84는 "기분 나쁘진 않더라"면서 "끝까지 겸손했어야 됐는데. 저도 탐욕적이더라. 제가 흔들었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기안84가 연예대상에 욕심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이주승의 '제 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한 기안84와 이주승은 귀신이 출몰한다는 '호룡곡산' 정산으로 향했다. 사람의 손길이 닿은 지 오랜 듯 묘하게 스산한 분위기. 기안84는 "풍경이 너무 좋아서 귀신들도 멋진 뷰를 좋아하는구나. 죽은 것도 억울한데 뭘 또 눅눅한 곳에 있냐. 좋은 곳에 있는 게 더 좋다. 만약에 계시다면"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텐트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던 두 사람은 사방으로 정신 없이 도는 수맥봉에 놀랐다. 이어 이주승은 온도계를 꺼냈고, 기안84는 사진 촬영을 준비했다. 이를 본 전현무는 "오랜만에 '덤앤더머' 영화 생각이 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기안84는 귀신과 소통하는 도구 펜듈럼(추)을 꺼내 O,X로 소통을 시도했다. 첫 번째 질문은 '결혼'이었다. 두 사람은 "결혼 할 수 있냐"고 물었지만, 추는 'X'에서 격정적으로 회전했다. 이에 이주승은 "남의 인생을, 나는 거기까지는 안 믿는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84의 또 다른 관심은 MBC '연예대상'의 대상 수상이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서 예측 불가한 행동 등으로 안방의 웃음과 감동을 책임졌다. 그 결과 대상의 강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
기안84는 "(전)현무 형은 올해 연예 대상 받을 수 있을까"라고 묻자, 추는 'X'에서 격정적으로 움직였다. 그러자 전현무는 "이렇게 흔든다고?"라고 했고, 기안84는 "제가 한 게 아니다"며 웃었다. 다음은 기안84의 차례였다. 기안84는 "독이 든 성배라고 한다. 왕관의 무게를 짊어질 그릇도 안 되고"라면서도 "혹시라도 연예대상 받을 가능성이 있을까?"라며 손을 덜덜 떨며 이동했다. 이후 추는 'O'에서 격정적으로 움직였고, 기안84는 "진짜 싫은데. 나는 그릇이 안된다. 부담스럽다"면서도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전현무는 "세 달 전에 수상 소감 하는 거 신박하다"고 장난쳤다. 이에 기안84는 "기분 나쁘진 않더라"면서 "끝까지 겸손했어야 됐는데. 저도 탐욕적이더라. 제가 흔들었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