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몸무게=56kg' 신애라 "이 방법밖에 없다"…다이어트 비법 공개 ('버킷리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애라가 50대에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15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오은영 박사와 신애라의 만남이 공개됐다.
오은영 박사는 맛있게 식사를 하는 신애라를 바라보더니 "넌 평생 살이 쪄본 적이 없잖아"라며 부러워했다.
오은영 박사는 "그건 내 이상적인 몸무게"라고 웃으며 살 안 찌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배우 신애라가 50대에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15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오은영 박사와 신애라의 만남이 공개됐다.
오은영 박사는 맛있게 식사를 하는 신애라를 바라보더니 "넌 평생 살이 쪄본 적이 없잖아"라며 부러워했다. 신애라는 "아주 많이는 안 쪄봤지만 56kg가 된 적이 두 번 있었다"라고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그건 내 이상적인 몸무게"라고 웃으며 살 안 찌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물었다.
신애라는 "저는 뭐든지 잘 먹는데 음식을 조금 넣고 오래 씹는다. 이 방법밖에 없다. 그러면 뇌는 속는다. 또 밥을 먹고 2시간 후에는 무조건 물을 500ml 정도 마신다. 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들 때인데 몸은 물을 원하는 거라고 하더라"라며 몸매 관리 비법을 밝혔다. 오은영 박사는 "난 과일을 많이 먹는다. 과일을 줄이면 쫙 빠지더라"라며 고민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