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들의 포토콜)

이재하 2023. 9. 16.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2PM) 이준호가 디올의 남성 향수 '소바쥬' 행사에 참석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배서더인 이준호는 셔츠와 수트, 구두까지 올 블랙으로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의 향기를 전달했다.

이준호 공식 SNS 채널에 첫 단독 팬미팅 투어 'LEE JUNHO 1st FANMEETING TOUR JUNHO THE MOMENT 2023'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도 눈물 찔금??
팬들의 함성과 플래시 세례에 구원 본부장도 눈물 찔금??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포즈도 만찢남
도회적인 매력
시선 압도하는 표정
표정에 묻어나는 멋짐
하트 한번~
두 손 공손히 모으고 폴더 인사하는 탑 스타 봤어?
블랙 카리스마 이준호도 폴더 인사
팬들의 콜에 포토월 떠나기 힘드네...

[뉴스엔 이재하 기자]

배우 겸 가수(2PM) 이준호가 디올의 남성 향수 '소바쥬' 행사에 참석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배서더인 이준호는 셔츠와 수트, 구두까지 올 블랙으로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의 향기를 전달했다.

이준호 공식 SNS 채널에 첫 단독 팬미팅 투어 'LEE JUNHO 1st FANMEETING TOUR JUNHO THE MOMENT 2023'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이준호는 10월 14일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11월 4일 마카오, 11일 마닐라, 18일 쿠알라룸푸르, 25일 자카르타, 12월 2일 홍콩, 8일 싱가포르, 10일 방콕까지 아시아 8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

'JUNHO THE MOMENT 2023'은 이준호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 투어이자, 2022년 1월 생일을 기념해 서울에서 연 팬미팅 'JUNHO THE MOMENT'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한 것으로써 의미를 지닌다. 투어 타이틀처럼 2023년 '지금 이 순간'의 이준호를 오롯이 담은 공연으로, 매 여름마다 팬들과 함께 해 '이여름'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준호가 가을과 겨울까지 팬들과의 시간으로 가득 채운다.

이준호는 올해 맹활약을 펼치며 특별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부터 JTBC 드라마 '킹더랜드'까지 2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다. 지난 7월과 8월에는 일본에서 약 5년 만의 솔로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을 성황리 개최했다. 이어 8월 23일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를 발매하고 현지 솔로 데뷔 10주년을 장식했다. 이준호가 오는 10월부터 아시아 8개 도시에서 활약세를 잇는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