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CD만 한 얼굴 안에 오밀조밀 귀여움 가득 (★들의 포토콜)

이재하 2023. 9. 16.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15일 오전 버버리(BURBERRY)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대세 스타인 다니엘은 블루, 옐로, 블랙 배리에이션이 세련되게 조화된 패션으로 인기 정점의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Attention'과 'Hype Boy'로 시작해 최신곡인 'ETA'와 'Cool With You'에 이르기까지, 짧은 시간 안에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K-팝의 신인류'라는 호칭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밀조밀한 귀여움
츄~♥
볼수록 예쁘네
힙(HIP)한 포즈
예쁨 한도 초과했네
반짝반짝 명품 비주얼
표정만 봐도 예쁘네
줌-인 만드는 표정
카메라 각도 무시하는 예쁨
느낌을 전달하는 표정
여과 없이 드러난 매력
다 촬영했죠~~Bye~

[뉴스엔 이재하 기자]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15일 오전 버버리(BURBERRY)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대세 스타인 다니엘은 블루, 옐로, 블랙 배리에이션이 세련되게 조화된 패션으로 인기 정점의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Attention'과 'Hype Boy'로 시작해 최신곡인 'ETA'와 'Cool With You'에 이르기까지, 짧은 시간 안에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K-팝의 신인류'라는 호칭을 얻었다.

최근에도 뉴진스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강세를 지속하며 주류 팝 시장 내 뚜렷한 존재감을 확인했다. 12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9월 16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 미니 2집 ‘Get Up’은 메인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미니 2집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도 인기 롱런 중이며, 또 다른 타이틀곡 ‘ETA’는 ‘글로벌(미국 제외)’ 22위, ‘글로벌 200’ 44위에 랭크됐다.

한편, 뉴진스는 미국에서 열리는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그룹(Group of the Year)’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