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과 깜짝 '동반' 출연..눈에서 꿀 뚝뚝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과 깜짝 동반 출연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어 조혜원에게 직접 요리를 시켜본 이장우는 "어이쿠"라며 서툰 조혜원을 귀여워하더니 한번도 김치찌개도 끓여본 적 없다는 말에 "이렇게 요리에 두려워하지만 요리는 자신감, 두려워할 필요없다"며 자신의 만능 가루를 소개, 이내 김치찌개에 가루를 넣었고 조혜원도 "김치찌개 맛이 바뀌었다 감칠맛이 살아났다"며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과 깜짝 동반 출연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15일 이장우가 개인 채널을 통해 ‘전설의 이장우 프리젠테이션 - 세상을 바꾼 신개념 조미료, 맛능가루의 모든 것’리나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제작진은 ‘본캐 파우더쉐프로 이 자리에 선 이장우! 맛능가루 A-Z까지 파헤치기 완료!’ 라며 영상을 소개했다.영상 속 이장우는 “만능가루”에 대해 소개, 요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때, 이장우는 “혹시 여성분 저 좀 도와줄 수 있나요?”라며 앞으로 소화했다. 연인 조혜원이 깜짝 등장한 것.
이장우는 조혜원에게 "평소에 요리를 즐겨하시나"며 질문, 라면 물도 조절 못한다고 하자 "딱 봐도 요리 정말 못하게 생겼다"며 농담으로 조혜원의 긴장을 풀었다. 그러면서 눈에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
이어 조혜원에게 직접 요리를 시켜본 이장우는 "어이쿠"라며 서툰 조혜원을 귀여워하더니 한번도 김치찌개도 끓여본 적 없다는 말에 "이렇게 요리에 두려워하지만 요리는 자신감, 두려워할 필요없다"며 자신의 만능 가루를 소개, 이내 김치찌개에 가루를 넣었고 조혜원도 "김치찌개 맛이 바뀌었다 감칠맛이 살아났다"며 깜짝 놀랐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케미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지난 6월, 이장우는 조혜원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12월 조혜원은 이장우가 운영하는 송파구 우동집에 방문했기도. 이번엔 처음으로 이장우 채널에 동반 출연한 조혜원에 누리꾼들은 “그녀 등장 대박”, “그녀를 바라보는 장우님 눈빛 너무 사랑스럽다”, “깊은 애정이 느껴지는 두분 아름다워요, 행복하시길”이라며 두 사람의 투샷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월 22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보도된 이장우 배우의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린다.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장우 측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고, 같은날 조혜원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이엠피 측은 OSEN에 “조혜원이 이장우와 열애 중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