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1인 사우나 갖춘 깔끔 집 공개 “인테리어+유행 관심 無”(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 성규가 친근한 매력이 느껴지는 집을 공개했다.
성규는 "요즘에는 어머니가 집에 왔다 갔다 하신다. 어머니 손길로 많이 깔끔해졌다. 집은 쉬는 공간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래서 인테리어에 대한 욕심은 없다. 솔직히 저희 집에 제 의견이 들어간 물건이 없다. 냉장고는 누나가 선물해줬고, 흔들의자도 생일 선물로 받았다"라며 물건들 대부분 첫 독립할 때 선물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인피니트 성규가 친근한 매력이 느껴지는 집을 공개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낮 12시에 기상한 성규는 이불 정리와 커튼을 젖힌 후 거실로 나왔다. 박나래는 “옆구리가 많이 파졌네”라고 의상에 놀랐고, 전현무는 “심권호 선수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혼자 산 지 10년 차인 성규는 “저희 집 인테리어 콘셉트는 심플이다”라고 소개했다. 현관에 들어선 후 긴 복도를 지나 깔끔하고 환한 거실이 등장했다. 거실에는 운동 기구를 포함해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살림이 채워져 있었다.
성규는 “요즘에는 어머니가 집에 왔다 갔다 하신다. 어머니 손길로 많이 깔끔해졌다. 집은 쉬는 공간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래서 인테리어에 대한 욕심은 없다. 솔직히 저희 집에 제 의견이 들어간 물건이 없다. 냉장고는 누나가 선물해줬고, 흔들의자도 생일 선물로 받았다”라며 물건들 대부분 첫 독립할 때 선물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집에서 산 지 6년째인 성규는 “물건들이 문제가 있으면 바꾸겠는데 너무 잘 나온다”라며 유행에 전혀 관심이 없다고 전했다.
성규의 안방 침실 안쪽에는 1인 사우나도 갖춰져 있었다. 성규는 “사우나를 엄청 좋아한다. 시간상 못 갈 때가 있으니까 저게 있으면 집에서 할 수 있다. 일단 혈액 순환에 좋고 노폐물 배출에 좋다. 우리가 삶을 살면서 쌓인 독을 빼내는 거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