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시그널' 유이수 "♥신민규X김지영 데이트 예민, 핸드폰 던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4'의 최종커플 유이수와 신민규가 방송 중 다른 사람과의 데이트에 민감한 모습을 보였다.
15일 방송한 '애프터시그널'에서는 유이수와 신민규가 패러글라이딩 데이트 이후 속에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유이수는 "오빠 어떤 방송 부분이 가장 걱정되냐?"고 물었고, 신민규는 "지영이랑 영화 본 데이트가 가장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하트시그널4'의 최종커플 유이수와 신민규가 방송 중 다른 사람과의 데이트에 민감한 모습을 보였다.
15일 방송한 '애프터시그널'에서는 유이수와 신민규가 패러글라이딩 데이트 이후 속에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유이수는 "오빠 어떤 방송 부분이 가장 걱정되냐?"고 물었고, 신민규는 "지영이랑 영화 본 데이트가 가장 걱정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숙소에서 무릎담요를 같이 덮고 과자를 먹으며 영화를 보며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
유이수는 "내가 오빠랑 산 과자인데"라고 말해 신민규를 당황케 했다. 유이수는 이날 스튜디오에 나와 실제 신민규에 대해 "애교도 많고 표현도 많이 하고 은근 유머러스한 사람"이라며 "숙소들어간 첫날 오빠가 츄리닝을 입고 나왔는데 여기서 제일 잘생겼다고 느끼고 데이트를 신청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김지영은 감자깡 데이트에 안절부절해 웃음을 유발했다.
유이수는 "난 쿨한 사람이 아니라 쿨 호소인 정도"라며 "궁금한건 못참아서 방송을 켰는데 지영 언니와 민규 오빠 데이트가 나오더라 핸드폰을 던졌다"고 말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