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연예대상 귀신에 묻자···전현무는 No 기안은 Ye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2023년 MBC방송연예대상 여부를 점쳤다.
15일 방영한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애서는 미지의 존재를 탐색하고자 기안84와 이주승이 수맥봉 등을 들고 산 위로 올라갔다.
기안84는 "난 진짜 상관없는데 전현무가 집착하잖아"라면서 "전현무는 올해 연예대상을 받을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2023년 MBC방송연예대상 여부를 점쳤다.
15일 방영한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애서는 미지의 존재를 탐색하고자 기안84와 이주승이 수맥봉 등을 들고 산 위로 올라갔다.
O,X를 두고 추를 든 후 질문을 묻는 이들은 결혼 여부를 물었으나 둘 다 부정적인 움직임만 있었다.
기안84는 “난 진짜 상관없는데 전현무가 집착하잖아”라면서 “전현무는 올해 연예대상을 받을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전현무의 대상 수상 여부에 대해서 추는 X 위에서 춤을 췄다.
이어 기안84는 “난 못 물어보겠는데?”라면서 “제가 연예대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저는 독이 든 성배라고 생각한다. 왕관의 무게를, 혹시나”라며 주저했다. 그러자 추는 O 위에서 뱅글뱅글 돌았다. 이에 “아 진짜 싫은데, 나는 그릇이 안 되는데, 부담스럽다, 어떡하냐 진짜”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세 달 전에 수상소감하는 거냐"라며 기가 막혀 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