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X이주승 “기라인→미스터리 크루, NCT처럼”‥박나래 가짜 무당 데뷔(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와 이주승이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 이주승의 고스트 헌팅이 공개 됐다.
두 사람은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해 고스트 헌팅에 나섰다.
기안84는 "요즘 달리기 말고 또 하나의 조직을 결성했다. 주승이랑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했다. 저는 흉가 체험이나 미스터리한 활동을 예전부터 하고 싶었다. 20대 때는 그런 데를 일부러 찾아 다녔다. 그런 걸 좋아하는 애들이 없는데 주승이가 엄청 꽂혀 있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기안84와 이주승이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 이주승의 고스트 헌팅이 공개 됐다.
두 사람은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해 고스트 헌팅에 나섰다. 기안84는 “요즘 달리기 말고 또 하나의 조직을 결성했다. 주승이랑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했다. 저는 흉가 체험이나 미스터리한 활동을 예전부터 하고 싶었다. 20대 때는 그런 데를 일부러 찾아 다녔다. 그런 걸 좋아하는 애들이 없는데 주승이가 엄청 꽂혀 있더라”고 말했다.
이주승도 “미스터리에 굉장히 관심이 많고, 보는 걸 좋아한다”라며 “어릴 때부터 ‘호기심 천국’, ‘이야기 속으로’ 이런 것들을 항상 봤다. 항상 후유증이 있어서 잠은 못 잤지만 그것도 추억이니까 좋은 기억이 있어서 미스터리 크루에 참여하게 됐다. 기라인이 제 공연을 보러 왔다가 끝나고 술 한잔했는데 알고 보니 미스터리를 좋아하더라”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저는 TV 첫 데뷔부터가 ‘진실게임’ 가짜 무당을 찾아라 편 유달산 동자로 데뷔했다. 많이들 속고 진짜인 줄 알았다”라고 전했다. 기안84는 슬쩍 박나래에게 가입 제안을 했다.
키가 “기라인은 이제 끝난 건가”라고 지적하자, 전현무는 “기라인이 안 먹히니까 이제 미스터리 라인으로 가네”라고 거들었다.
기라인인 코드 쿤스트는 “기라인은 언제든지 변화가 가능하다”라고 대변했다. 키는 “이제 유닛 앨범으로”라고 비유했고, 기안84는 “NCT처럼 가는 거지 우리도”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