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윤성빈 “이주승 축지법? 내가 뛰는 게 빠를 것 같아”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주승이 윤성빈에 팬심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주승과 윤성빈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성빈과 처음 만난 이주승은 "평소에 워낙 좋아해서, 같은 운동인이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윤성빈은 "제가 주승 회원님 방송 봤는데 운동이 아니라 차력쪽인 것 같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주승과 윤성빈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성빈과 처음 만난 이주승은 “평소에 워낙 좋아해서, 같은 운동인이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윤성빈은 “제가 주승 회원님 방송 봤는데 운동이 아니라 차력쪽인 것 같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주승은 “쓰는 근육이 다르니까. ‘주도인’ 클럽도 같이 한 번 초대해서”라고 말했다. 그 말을 윤성빈은 “축지법은 진짜 배워보고 싶다. 근데 축지법은 안쓰고 제가 뛰어가면 더 빠를 것 같기도 하다”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보쌈으로 마야 ‘3대 대가족’ 입맛 저격
- 하이라이트 양요섭, 청소년 꿈 응원 EBS 공익 캠페인 참여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고기 편식 먹방... “난 어린이 입맛”
- 엑소 디오, 새 앨범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주연, 해먹 취침 제안에 깜짝... “집 있다고 얘기해달라”
- ‘형따라 마야로’ 김성균, 차승원 ‘시즌2’ 하차 선언에 “주연아 우리는 하자” 손절
- ‘나 혼자 산다’ 김성규, 김민석과 홍어 라면 도전
- 김의성, 안컴퍼니 설립…기획사 대표로 본격 홀로서기
- 안 봐도 알겠다고요? 소신있게, ‘폭로’하세요[MK무비]
- 영탁, KBS 새 주말극 ‘효심이네 각자도생’ 메인 테마곡 참여[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