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이주승, 운동인 아닌 차력‥축지법보다 내 달리기 빠를 듯” 철벽(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성빈이 이주승의 운동인 공감대에 선을 그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윤성빈, 이주승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코드 쿤스트는 "어색한 기류가 하나 흐른다"라며 초면인 이주승, 윤성빈을 언급했다.
이주승은 "서로 쓰는 근육이 다르니까. 저는 안 쓰는 근육 많이 쓴다"라고 변명한 뒤 "나중에 주도인 클럽에 초대하겠다"라고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윤성빈을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윤성빈이 이주승의 운동인 공감대에 선을 그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윤성빈, 이주승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코드 쿤스트는 “어색한 기류가 하나 흐른다”라며 초면인 이주승, 윤성빈을 언급했다.
어색하게 인사를 나눈 후 이주승은 “평소에 너무 좋아했다. 같은 운동인이지 않나”라고 말했다. 윤성빈은 “주승님 방송을 봤는데 운동이라기보다는 약간 차력 쪽 같다”라고 선을 그었다.
코드 쿤스트는 “오늘 주승이 발목이 유난히 가냘파 보인다”라고 지적했다. 이주승은 “서로 쓰는 근육이 다르니까. 저는 안 쓰는 근육 많이 쓴다”라고 변명한 뒤 “나중에 주도인 클럽에 초대하겠다”라고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윤성빈을 초대했다.
윤성빈은 “축지법은 진짜 배워보고 싶다. 근데 축지법 안 쓰고 제가 뛰어가는게 더 빠를 것 같기는 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