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조혜원과 요리하며 '꿀 뚝뚝' 눈빛..."요리 잘 하신다" ('가루요리사 이장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연인인 배우 조혜원을 바라보며 달달한 눈빛을 선보였다.
15일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LEE JANG WOO'에는 "전설의 이장우 프리젠테이션 - 세상을 바꾼 신개념 조미료, 맛능가루의 모든 것"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조혜원은 직접 김치찌개 만들기에 도전, 이장우는 "요리는 자신감이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장우가 연인인 배우 조혜원을 바라보며 달달한 눈빛을 선보였다.
15일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LEE JANG WOO'에는 "전설의 이장우 프리젠테이션 - 세상을 바꾼 신개념 조미료, 맛능가루의 모든 것"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가루 왕자'라 불리는 이장우는 "저 요리에 진심이다. 모든 음식을 가루로 만드는 세상이 이제부터 펼쳐질거다"며 맛능 가루를 소개했다. 이어 김치찌개를 시연, 그때 "여성분 저 좀 도와주실 수 있나"라며 한 여성을 앞으로 불렀다. 해당 여성은 다름 아닌 이장우의 연인인 조혜원이었다.
두 사람은 서로 모르는 사이인 냥 인사를 한 뒤, 이장우는 "평소 요리를 즐겨 해드시냐"고 물었다. 이에 조혜원은 "요리 잘 못한다. 라면 물도 잘 조절 못하는 편"이라고 하자, 이장우는 "딱 봐도 정말 요리 못하시게 생겼다"며 장난을 쳤다. 이후 클로즈업된 이장우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조혜원은 직접 김치찌개 만들기에 도전, 이장우는 "요리는 자신감이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이후 펄펄 끓는 김치찌개를 보며 "비주얼은 굉장히 맛있어 보인다"며 "요리 잘 하신다"며 웃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김치찌개를 완성 시켰고, 조혜원은 달라진 김치찌개의 맛에 "대박이다"며 놀라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6월 열애설 보도가 나자마자 연인임을 빠르게 인정해 박수를 받았다. 당시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18년 KBS2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