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조 재산 상속설' 신애라, "저희꺼 아니에요" 진실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애라가 '380조 재산 상속설'에 대해 진실 해명에 나섰다.
1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신애라가 출연해 오은영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애라는 '고민이 있냐'는 오은영의 질문에 "고민은 항상 있다"고 답했다.
이어 "너무 인상이 좋으시고 미남이신데"라고 오은영이 말하자, 신애라는 "너무 온화하시고 단 한번도 얼굴 붉히는걸 며느리인 저는 본 적이 없다"며 돌아가신 시아버지에 대해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신애라가 '380조 재산 상속설'에 대해 진실 해명에 나섰다.
1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신애라가 출연해 오은영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애라는 '고민이 있냐'는 오은영의 질문에 "고민은 항상 있다"고 답했다. 그는 "시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 기사들이 돌았다. 우리 아버님이 2006년쯤 해운업을 하시다가 은퇴하셨다. 그 당시 대한민국 전체 수출액이 3000억 달러였다. 약 380조 원 정도였는데 많은 분들이 그게 우리 아버님 회사 수출액이라고 오해를 하셨나 보다. 그게 기사화된 게 너무 많은 거에요. 그래서 사람들한테 자꾸 연락을 받는다. 근데 전혀 그런 일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아버님은 그런 재력가가 아니시고. 그리고 그 회사는 현재 다른 전문 경영인이 경영 중이라 어떻게 운영되는지 우리는 알지도 못한다. 그래서 여기 나오면서 분명히 말씀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3000억 달러는 우리 아버님 회사 수출액이 아니고 그해 2006년 우리나라의 전체 수출액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너무 인상이 좋으시고 미남이신데"라고 오은영이 말하자, 신애라는 "너무 온화하시고 단 한번도 얼굴 붉히는걸 며느리인 저는 본 적이 없다"며 돌아가신 시아버지에 대해 말했다.
한편 "어쩜 그렇게 집이 깔끔하니"란 오은영 질문에 "엄마 돌아가시고 엄마 유품을 정리하는데, 내가 선물한 화장품 뜯지도 않은거 너무 많고. 그걸 보면서 없어야겠다 생각했다"고 답했다. 이어 "누군가 쓸 수 있는 것 같은거를 모은다. 보내드리는 난민들이 있어서 큰박스 5개쯤 모이면 보내드린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