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태우, ‘한강’ 국제범죄 수사대 고형민 역
배우 남태우가 ‘한강’에 합류,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고 15일 전했다.
남태우는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연출/극본 김상철)에서 국제범죄 수사대 고형민 경사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 드라마 ‘한강’은 배우 남태우를 비롯해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등이 출연한다.
남태우는 극 중 경찰 고형민 역으로 변신, 전작과는 또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형민은 한강개발사업을 둘러싼 의혹에 휩싸인 경인크루즈 이사 고기석(이상이 분)의 행적을 쫓는 두진(권상우), 춘석(김희원 분)을 조력하며, 그들 옆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남태우는 영화 ‘내안의 그놈’, ‘보이스’를 비롯해 드라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신입사관 구해령’, ‘경이로운 소문’, ‘오월의 청춘’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도전을 펼쳤다.
최근 종영한 ENA 드라마 ‘신병2’에서 프로불평러 분대장 최일구로 분해 코믹과 진지를 오가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남태우는 시즌1부터 ‘신병즈’ 원년멤버로 극 중 캐릭터를 완벽히 그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극강 싱크로율로 ‘신병’ 시리즈의 인기를 견인한 남태우가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이번 드라마 ‘한강’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남태우는 오는 20일 공개되는 ‘한강’ 3화에 첫 등장한다.
남태우가 등장하는 ‘한강’은 매주 수요일 2편씩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윤도현, 다시 안타까운 근황 “진짜로 살기 위한 몸부림”
- 병산서원에 못질이라니…서현 ‘남주의 첫날밤’, 결국 경찰 고발됐다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