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몽골 인기 이 정도였어? 가는 곳마다 인파 몰려 마비(택배는 몽골몽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혁의 몽골 인기가 증명됐다.
9월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5회에서는 용띠클럽과 막내 강훈이 대도시 체체를렉에 입성했다.
그리고 이 곳으로 이동하려던 찰나 "기태"라며 장혁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등장했다.
장혁이 출연했던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가 과거 몽골에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장혁의 몽골 인기가 증명됐다.
9월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5회에서는 용띠클럽과 막내 강훈이 대도시 체체를렉에 입성했다.
이날 오랜만에 대도시에 입성한 멤버들은 "편의점이 있을 수도 있겠다"며 잔뜩 기대에 차올랐다. 이들은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마침 생일을 맞이한 드라이버 '나라 형'의 선물을 살 생각을 했다.
심지어 쇼핑센터까지 있는 대도시. 하지만 커피숍이 닫혀있자 강훈이 휴대폰 검색을 통해 마치 한국처럼 있을 게 다 있는 또 다른 현지 맛집을 찾아냈다. 그리고 이 곳으로 이동하려던 찰나 "기태"라며 장혁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등장했다.
장혁을 알아본 사람들이 순식간에 몰려들었다. 장혁이 출연했던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가 과거 몽골에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 장혁은 사람들과 사진을 찍어주며 팬서비스 했다.
이후 비 오는 거리를 걸어 도착한 현지 맛집은 문이 닫혀있었다. 이어 찾은 레스토랑도 휴무. 이에 밥을 먹기 전,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마켓부터 일단 들러 '나라 형' 선물을 구입하기로 했다.
이때 또 한번 장혁의 팬미팅이 열렸다. 하나 둘 몰려드는 인파에 홍경인은 "기태 때문에 마비가 될 것 같다"고 너스레 떨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