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의 시간 속으로’ 신예 한지원, 전여빈 친구로 시선 강탈

손봉석 기자 2023. 9. 15. 2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지음 스튜디오



신예 한지원이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지원은 지난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권민주(전여빈 분)의 친구 ‘이수진’ 역을 맡아 단숨에 진한 인상을 남겼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 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이수진은 고등학생 권민주의 몸으로 들어온 한준희에게 먼저 말을 걸고, 학교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권민주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넷플릭스 캡처



한지원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이야기를 전할 때의 진지함, 달라진 권민주를 보고 느끼는 즐거움 등 다양한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마치 진짜 고등학생 같은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를 선보였다.

한지원은 2019년 영화 ‘령희’의 홍매 역으로 데뷔, 길지 않은 영화 속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나의 별에게’, 영화 ‘어웨이크’ 등의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며 차근히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