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장나라, 너무 깊은 사람…박신혜, 지금도 엄마와 딸"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미경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배우 장나라, 박신혜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김미경은 장나라, 김희선, 김태희, 최강희, 이다희, 공효진, 박신혜, 엄정화 등 대한민국 톱 배우들의 엄마로 열연하며 따뜻한 모성애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국민 엄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김미경은 "딸 엄청 많지"라고 너스레를 떨며 아직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박신혜, 장나라 등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미경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배우 장나라, 박신혜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15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을의 맛'을 주제로 편셰프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명세빈이 따뜻한 연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배우 김미경을 초대해 곤드레솥밥, 보리굴비, 막걸리보쌈꼬치, 우대갈비 스테이크 등 정성 가득한 한상 차림을 대접했다.
김미경은 장나라, 김희선, 김태희, 최강희, 이다희, 공효진, 박신혜, 엄정화 등 대한민국 톱 배우들의 엄마로 열연하며 따뜻한 모성애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국민 엄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김미경은 "딸 엄청 많지"라고 너스레를 떨며 아직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박신혜, 장나라 등을 언급했다. 김미경은 이날 우연히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모녀로 함께한 박신혜와 만났다며 "그때부터 엄마와 딸이다, 지금도 엄마라고 해"라고 전했다.
더불어 김미경은 "특히 장나라는 나이 차이가 엄마와 딸뻘이지만 대화를 하다보면 정말 깊다"라고 고백하며 대화가 통하는 사람은 나이 불문하고 친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홍준표 "'尹 물러가라'고 하면 될 일…굳이 감옥 보내야 하나"
- 프랑스에서 '탄핵 커피' 1000잔 보냈다…5·18 계엄군 딸의 고백
- 조국 "감옥 가면 턱걸이, 푸시업, 스쾃, 책 읽기…슬감생" 다 계획이 있다
- "집회 참석자들 싸우고 신랑·신부 고립"…화장실 막은 호텔 해명
- "나 임신" 알리자 군대 가버린 남친…'17일 아기' 죽였지만 고작 3년형
- 명태균 "尹은 총살하려 하고 野는 약속 어겨"→ 박주민 "교도소 담 넘으란 말이냐"
- '46세' 이지아, 외계에서 온 듯한 동안 미모…화사 비주얼 [N샷]
- 최민식 "환갑 넘어 '계엄' 또 겪다니…'탄핵봉' 든 젊은이들에 미안" 사과
- "한동훈 사살" 김어준 발언에 속기사 '동공 확장'…"우리 모두의 표정"
- "집회 참석 팬들 따뜻하길"…아이유, 빵에 국밥까지 선결제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