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시즌2 배나라, 10월 15일 데뷔 10주년 기념 팬콘서트 개최
배우 배나라가 10년간의 필모그래피를 고스란히 담은 팬콘서트 ‘나라말싸미’를 개최한다.
15일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배나라가 오는 10월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AC아트센터에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팬콘서트 ‘나라말싸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나라말싸미’는 10년 동안 배나라가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되짚어 보는 한편, 그 시간 동안 함께해 준 팬들과 추억을 공유하는 공연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배나라는 기획, 구성, 제작 등 모든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했으며, 팬콘서트를 통해 자신이 출연한 다양한 뮤지컬의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게스트들도 출연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YY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배나라가 팬들과 소통할 기회가 적었다”라며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기 때문에 팬분들과 이를 기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라며 공연의 취지를 밝혔다. 그러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배나라가 직접 다 만든 공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배우 배나라는 물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사람 배나라의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 후 10년 동안 수많은 뮤지컬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나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디피)’ 시즌2에서 탈영병 장성민 역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극 중 배나라가 부른 ‘헤드윅’의 넘버 ‘Wig In A Box(위그 인 어 박스)’는 원작자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배나라의 데뷔 10주년 콘서트 ‘나라말싸미’의 티켓은 19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