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주택서 일가족 5명 숨져…"성폭행 혐의 아버지 경찰 조사 앞둬"
2023. 9. 15. 20:00
【 앵커멘트 】 전남 영암군의 한 주택에서 5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일가족으로 보입니다. 60대 남편과 50대 아내 그리고 20대 자녀 3명으로 파악됐는데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정주영 기자, 시신이 언제 발견된 겁니까?
【 기자 】 전남 영암의 한 농촌마을 주택에서 시신 5구가 발견된 건 오늘(15일) 오후 4시쯤입니다.
이웃 주민의 112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는데요.
숨진 사람은 60대 남성 김 모 씨와 50대 여성, 그리고 20대 남성 3명으로 남편과 아내, 아들 3명입니다.
현장에는 다량의 혈흔이 있었고 외부인이 침입한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아들인 20대 남성 3명은 지체장애 등 모두 장애를 갖고 있고, 장애 정도가 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버지인 60대 남성은 농업인으로 파악됐는데, 다른 마을에 사는 여성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둔 상태였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김 씨가 이틀 전 경찰 소환 요구에 불응했다"면서 "조만간 출석할 예정이었는데 숨진 채 발견됐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현장 감식과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찾겠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전국부에서 전해 드렸습니다. [jaljalaram@mbn.co.kr]
영상편집 : 오광환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암서 숨진 일가족, 아들 셋 모두 장애…아버지는 성범죄 피의자
- [단독] 대림동서 또 환전소 절도...경찰, 용의자 추적 중
- 조인성, 박선영과 결혼설 부인 `열애도 결혼도 사실 NO`(공식입장)
- [단독] 성희롱 교사 ″다 이긴다″ 고소 협박…실제 학생 고소도
- ″유혹하니 어쩔 수 없었다″…초등생 사촌과 수년간 성관계 한 남성
- 이재명 대표실 앞 '혈서 흉기 소동'…국회서 또 흉기난동
- ″돈 보냈어요~″…택시비 '1원' 입금하고 입금자명 ‘1만원’ 적은 남성
- 백종원 ″그냥 건물을 사버렸다″…'예산시장 상가' 매입한 이유?
- ″소시지나 끼워″ 삼성 조롱한 WSJ 기자…아이폰은 ″큰 성과″ 찬양
- 국제적 망신 '잼버리 곰팡이 달걀' 아워홈, 고발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