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유통, 명절 인기 선물 세트 상품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을 보름 앞둔 15일 서울시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 세트를 살펴보고 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기간에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상품을 소개했다.
이번 선물 세트 사전 예약 기간에 하나로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선물 세트는 뜨라네 프리미엄 배(7.5kg/8~10입)가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추석을 보름 앞둔 15일 서울시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 세트를 살펴보고 있다.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기간에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상품을 소개했다.
고물가 시대에 좋은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고객이 사전 예약에 많이 몰렸다. 이는 사전 예약 기간에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본 판매 기간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선물 세트 사전 예약 기간에 하나로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선물 세트는 뜨라네 프리미엄 배(7.5kg/8~10입)가 차지했다. 2위는 한우 세트 4호(등심·국거리·불고기/각 700g), 3위는 한우 세트 1호(등심·안심·채끝/각 800g) 순이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물가가 올라 고객들에게 부담이 크다.”며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농협유통)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단식` 앞 흉기난동…여경 팔뚝 `5㎝ 흉터` 봉합수술
- ‘부산 목욕탕 화재’ 손가락 붙은 경찰관, 치료비 전액 지원된다
- “결국 건물주들만 좋은 일”…백종원, ‘예산시장 상가’ 사버렸다
- 檢 ‘사법농단’ 양승태 징역 7년 구형…양승태 “정치세력이 배경”(종합)
- “기획사 대표가 강간, 뛰쳐나와” 아이돌 출신 BJ, CCTV 영상에서는
- 학폭 저질렀다고?…중학생 아들 폭행해 코뼈 부러뜨린 父
- 만삭 아내 목 졸라 살해하고 "억울하다"던 의사[그해 오늘]
- 주말 국지성 호우…다음주부터 기온 '뚝' 일교차 주의
- 버스 옆자리 여성 30분간 성추행…승객·기사 협동해 잡았다
- 위기 맞은 기아 임단협..사측 제시안 찢은 노조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