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이성 대쉬多, 소극적인 사람 싫어 다 거절”(무릉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이상형에 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9월 14일 채널 '풀무릉도원'에는 '권은비, 워터밤 접수하려고 작정(?)한 썰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킹이 "워터밤 이후에 이성의 대쉬를 많이 받았냐?"라고 질문하자 권은비는 "솔직히 안 왔다고 하면 거짓말이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오킹이 대쉬의 형태를 알고 있다는 듯 "직접 오는 건 아마 별로 없을 거야"라고 언급하자 권은비는 "어? 맞아요"라고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권은비가 이상형에 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9월 14일 채널 ‘풀무릉도원’에는 ‘권은비, 워터밤 접수하려고 작정(?)한 썰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권은비는 크리에이터 오킹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오킹이 “워터밤 이후에 이성의 대쉬를 많이 받았냐?”라고 질문하자 권은비는 “솔직히 안 왔다고 하면 거짓말이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오킹이 대쉬의 형태를 알고 있다는 듯 “직접 오는 건 아마 별로 없을 거야”라고 언급하자 권은비는 “어? 맞아요”라고 공감했다. 이어 오킹이 “‘누가 너 괜찮다던데?’, ‘소개는 아니고 그냥 밥이나 한 끼 하자’ 보통 이런 식일 거다”라며 설명하자 권은비는 공감의 제스처와 함께 감탄했다.
또한 오킹이 “그런 대쉬를 잘 거절하는 편이냐?”라며 묻자 권은비는 “적극적으로 본인이 직접 하는 대쉬가 아닌 지인을 통해 소개하면 거절하는 편이다. 뭔가 진심이 안 담겨있다”라고 말했다.
오킹이 “좀 부끄러운 사람일 수도 있지 않냐. 대쉬하는 사람이 찐따일 수 있지 않냐. 찐따 무시해요?”라며 장난을 건네자 권은비는 “너처럼요?”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풀무릉도원’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