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뉴욕, 걷기만 해도 영화"→나영석 "뉴욕뽕" 지적(뉴욕뉴욕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과 나영석PD가 한국의 김밥천국과 비교되는 뉴욕 식당에서 미국 문화를 만끽했다.
이서진은 전날 도착한 나영석 일행을 아침식사를 위해 7시부터 불러내 호텔을 나섰다.
나영석은 "지금 아침 먹으러 가는 길입니다. 둘째날이구요. 이서진 씨가 명물 장소가 있다고 해서 가는 길이다. 지금 이서진씨 얼굴에 줄이 가 있다. 그런데 왜 우리 아침 7시로 잡은거에요?"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이서진과 나영석PD가 한국의 김밥천국과 비교되는 뉴욕 식당에서 미국 문화를 만끽했다.
15일 채널 십오야에는 '이서진의 뉴욕뉴욕2' 두번째날이 공개됐다.
이서진은 전날 도착한 나영석 일행을 아침식사를 위해 7시부터 불러내 호텔을 나섰다.
나영석은 "지금 아침 먹으러 가는 길입니다. 둘째날이구요. 이서진 씨가 명물 장소가 있다고 해서 가는 길이다. 지금 이서진씨 얼굴에 줄이 가 있다. 그런데 왜 우리 아침 7시로 잡은거에요?"라고 물었다. 이서진은 "명물까지는 아니고"라고 시크하게 말한 뒤 "시차 때문에 다들 일찍 일어날것 같아서"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호텔 조식은 비싸. 절대 먹지마"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현지 다이너 식당들을 추천했다.
나PD는 "다이너는 한국의 김밥천국 같은 곳이다. 메뉴가 다양해서 아침부터 저녁메뉴까지 다 있는 곳"이라며 "샌드위치부터 스테이크까지 다 있으니까 두려워하지 말고 들어가라는거지?"라고 긴장된 마음을 드러냈다.
계속 길을 앞서 걷는 이서진에게는 "미안한데 형 순재쌤처럼 계속 먼저 갈거야?"라고 타박하기도 했다.
나PD는 "미국을 그렇게 왔어도 다이너는 처음"이라며 "여기 시그니처 메뉴가 있던데 24겹 케이크. 유튜브각 때문에 하나 시켜보자"라고 메뉴 탐험에 나섰다. 이서진은 "아침부터 케이크를 누가 쳐먹어?"라고 타박했고, 나영석은 "우리가"라고 단번에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음료로 커피 대신 우유를 시킨 이서진은 "난 커피 안먹고 아침엔 언제나 우유 마신다. 우유를 먹어야 화장실을 좌아악 갈수 있다. 그래야 하루가 가뿐하다"고 TMI를 남겼다.
이서진은 "뉴욕의 장점은 걸어서 다닐 수 있다는 것"이라며 "여기 분위기 좋지 음악도 좋잖아. 예전에 뉴욕에 살때 뉴욕이 아니면 살수 없다고 생각했"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은 "형도 그때 이방인이고 이방인에게 평등한 도시라고 느꼈냐?"라고 물었고, 이서진은 "아니 그냥 길거리만 걸어도 내가 영화의 한 장면 같다고 생각했다. 피자 가게 앞에서 피자 슬라이스만 먹어도 그냥 영화 장면 같았다"고 이유를 밝혔다. 나영석은 "뉴욕뽕이네"라고 정리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여기 밤에 와도 재미있을 것 같다.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를 보면 후진 다이너에서 불친절한 서빙 아줌마가 막 내쫓지 않냐"라고 어린 시절 봤던 영화로 인식한 미국의 이미지를 로망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서진은 "원래 서버들은 다 친절하다. 손님이 알콜 중독자니까 불친저하게 했고, 쫓겨나다 죽는 것"이라고 현실을 설명했다.
나영석이 "밤 11시 정도에 여기서 술 먹고 싶다"고 하자 이서진은 "미국은 낮부터 술 먹는거다. 소호 야회 테이블에서 칵테일 마시고 밤 11시에는 자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유를 마신 이서진이 급하게 화장실로 간 사이 24겹 초코케이크가 등장했다. 8명이 나눠 먹기에도 충분한 크기의 양과 퀄리티.
유튜브 각을 잘 아는(?) 나영석은 "이게 먹어진다. 8명이면 먹을만 하다. 진짜 달고 맛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서진의 뉴욕뉴욕2'는 tvN에서 방송된 '이서진의 뉴욕뉴욕'(2020)의 후속편 격으로 유튜브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