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 감성 보이스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진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을 빛낸다.
하진은 오는 20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예빛섬에서 개최되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OST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OST 콘서트는 레드카펫과 시상식이 펼쳐지는 전날 개최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We All Lie'를 소화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하진은 자신의 이름을 알린 대표곡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 OST를 선보이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하진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을 빛낸다.
하진은 오는 20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예빛섬에서 개최되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OST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방송협회와 사단법인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제 드라마 시상식으로, 올해 18회를 맞이했다.
OST 콘서트는 레드카펫과 시상식이 펼쳐지는 전날 개최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OST로 주목받은 보컬리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의 향연을 펼친다.
이날 하진은 2018년 방송된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대표 OST 'We All Lie(위 올 라이)'를 가창한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We All Lie'를 소화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하진은 자신의 이름을 알린 대표곡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 OST를 선보이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진은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사랑의 이해', '남이 될 수 있을까', '나쁜엄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의 OST에 참여하며 'OST 강자'로 부상했다. 최근에는 장애인 인식 개선을 알리는 '누워서 보는 콘서트 in 김포공항'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으며,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2023 행복하게, 꿈을 타고 날다' 무대에 올라 감동을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