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창원시에 1억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15일 추석을 앞두고 창원시에 1억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추석 전까지 창원특례시를 포함한 경남도 시·군과 울산지역 소외계층 총 8320세대에 4억 16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과 지역사랑 상품권을 전달하는 '추석맞이 사랑나눔사업'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1억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시가 추천한 취약계층 2000세대에 지원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15일 추석을 앞두고 창원시에 1억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추석 전까지 창원특례시를 포함한 경남도 시·군과 울산지역 소외계층 총 8320세대에 4억 16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과 지역사랑 상품권을 전달하는 ‘추석맞이 사랑나눔사업’을 하고 있다.
예경탁 은행장은 창원시청을 방문해 홍남표 시장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1억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시가 추천한 취약계층 2000세대에 지원된다.
예경탁 은행장은 "추석 등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나눔사업을 하고 있다. 전통시장 상품권 지원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과 시장 상인이 서로 온정을 나눴으면 한다"며 "BNK경남은행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밤 기술 좋다"…도로공사서비스의 '이상한 성희롱·성추행 징계'
- [신당역 살인 1년③] 갈 길 먼 2인1조 근무…인력부족 '여전'
- '사법농단' 양승태 1심 오늘 결심…4년 7개월 만
- 신원식 '홍범도·전두환' 발언 도마…역사 논란 재점화
- 이재명 구속영장 청구 관측…민주당 갈등 점화 조짐
- [현장FACT] '펑!' 순찰차에 폭죽 쏘며 달아난 10대 폭주족 (영상)
- "앞만 봐도 돼서 좋아요"…지하철 자동안전발판 '합격점'
- 고성능 전기차에 사활건 현대차, '아이오닉 5 N' 성능·상품성 자신감
- 尹 부부, 나란히 시장 찾아 수산물 구매…"갈수록 나아질 것"
- 김순옥·박은빈·남궁민…새 판 깔리는 주말극[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