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렌드지, 글로벌 슈퍼루키 입증무대 ‘MY WAY’
손봉석 기자 2023. 9. 15. 18:13
아이돌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글로벌 슈퍼루키의 아우라로 ‘뮤직뱅크’를 장악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물오른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섰다.
세 번째 싱글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의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로 무대를 꾸민 트렌드지는 등장부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비롯해 한 치 오차 없는 퍼포먼스로 전율을 안겼다.
트렌드지는 일곱 멤버들의 완벽한 하모니로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달리는 퍼포먼스와 날개를 형상화한 안무까지 선보이는 등 감각적인 무대를 완성해냈다.
트렌드지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와 실력은 글로벌 팬들을 놀라 게 만들기 충분했고, 무대 끝까지 지치지 않는 텐션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껏 뿜어내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트렌드지의 컴백곡 ‘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자신을 깨워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속도감 있는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