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루키’ 트렌드지, 청춘미 극대화 ‘MY WAY’ (뮤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글로벌 슈퍼루키의 아우라로 '뮤직뱅크'를 장악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물오른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섰다.
트렌드지의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와 실력은 글로벌 팬들을 놀라 게 만들기 충분했고, 무대 끝까지 지치지 않는 텐션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껏 뿜어내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물오른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섰다.
이날 세 번째 싱글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의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로 무대를 꾸민 트렌드지는 등장부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비롯해 한 치 오차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트렌드지는 일곱 멤버들의 완벽한 하모니로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달리는 퍼포먼스와 날개를 형상화한 안무까지 선보이는 등 감각적인 무대를 완성해냈다.
트렌드지의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와 실력은 글로벌 팬들을 놀라 게 만들기 충분했고, 무대 끝까지 지치지 않는 텐션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껏 뿜어내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자랑했다.
한편, 트렌드지의 컴백곡 ‘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자신을 깨워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속도감 있는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지, 30kg 감량 후 되찾은 미모…짙은 메이크업도 찰떡 소화 [DA★]
- 휴대폰 중독 금쪽이, 제한하면 분노…오은영 긴급 중단 (금쪽)
- 덱스, 이상형 사나 앞 초긴장 ‘고장난 덱쪽이’…진심이네 (냉터뷰)
- 임영웅 기억 삭제한 거야? 전현무 왜 그랬대? 진땀 해명 (톡파원)
- 김영옥 “‘오징어 게임2’ 출연 원해” →쯔양 “예전만큼 못 먹는다” (라스) [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