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하반기 대학축제 → 페스티벌까지 '대세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7일 숙명여대를 시작으로 13일 가천대, 14일 경희대를 찾아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독려하고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스테이씨는 최근 2023 하반기 대학 축제에 연이어 출연하며 팬들은 물론 대중과도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축제 시즌을 맞아 스테이씨를 향해 다양한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축제 및 페스티벌 강자로서 멋진 무대를 선사할 스테이씨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7일 숙명여대를 시작으로 13일 가천대, 14일 경희대를 찾아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독려하고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스테이씨는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타이틀곡 '버블(Bubble)'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각종 히트곡을 부르며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최근 2023 하반기 대학 축제에 연이어 출연하며 팬들은 물론 대중과도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교통대, 강원대, 광운대, 명지대, 숭실대 등 대학가 축제를 순회하며 청춘의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린다. 또한 우리금융그룹 '우리 모모콘', '2023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서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축제 시즌을 맞아 스테이씨를 향해 다양한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축제 및 페스티벌 강자로서 멋진 무대를 선사할 스테이씨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최근 호평 속에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TEENFRESH)' 활동을 성료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스테이씨는 서울을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베이, 홍콩, 싱가포르 등 내년까지 총 11개 도시를 방문하며 글로벌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전망이다.
스테이씨의 데뷔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스테이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