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질로 돼지고기 요리 차승원…마야 후손 입맛에 맞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 차승원에게 특명이 떨어진다.
배우 차승원·김성균·주원은 1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에서 일곱 번째 미션을 수행한다.
사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도 이들 3인방이 새롭게 만난 마야의 후손이 오랜 시간 삽질을 하는 모습을 심각하게 관전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이번에도 차승원이 마야의 후손들에게 한국의 전통 요리로 보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 차승원에게 특명이 떨어진다.
배우 차승원·김성균·주원은 1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에서 일곱 번째 미션을 수행한다.
이날 멤버들은 특별한 삽질로 전통 돼지고기 음식을 요리한다. 사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도 이들 3인방이 새롭게 만난 마야의 후손이 오랜 시간 삽질을 하는 모습을 심각하게 관전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이번에도 차승원이 마야의 후손들에게 한국의 전통 요리로 보답할 예정이다. 지난 2회에서 마야의 가족들에게 옥수수로 만든 수제비와 김치로 한국의 밥상을 대접해 그들의 입맛을 저격했던 바 있다. 이번 미션에서 차승원은 대량 조리 경험이 없을 뿐더라 세대마다 다른 입맛까지 모두 맞춰야 하는 난관에 부딪힌다.
멤버들과 제작진과의 신경전도 공개된다. 마야 3대 가족이 제공한 해먹에서 쉬고 있는 멤버들을 본 방글이 PD는 "이곳의 가족들도 자고 가라고 했다"며 야외 취침을 제안한다. 이를 들은 차승원은 벌떡 일어나며 "일어나지 빨리, 우리도 집이 있다고 해주세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3세아, 어린이집서 정강이뼈 부러져 전치 14주…"훈육과정서 사고"
- "수지님 안녕하세요"…수지 남몰래 기부 댓글로 알려져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아이들 많이 사랑"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