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은현장, 호텔 셰프 출신 사장님의 태도에 쓴소리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의 은현장이 파스타집을 방문해 쓴소리를 남긴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이하 '서민갑부')에서는 특급 호텔 주방장 출신의 사장님이 운영하는 파스타집 해결책이 제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6억 원의 빚을 지며, 벼랑 끝에 내몰렸다는 파스타집 사장님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의 은현장이 파스타집을 방문해 쓴소리를 남긴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이하 '서민갑부')에서는 특급 호텔 주방장 출신의 사장님이 운영하는 파스타집 해결책이 제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6억 원의 빚을 지며, 벼랑 끝에 내몰렸다는 파스타집 사장님의 사연이 공개된다. 오랜 경력의 소유자로 요리만큼은 자신 있던 사장님은 퇴직금과 직장생활을 하며 모아둔 돈으로 자신 있게 파스타집을 창업했다고 밝힌다. 그러나 현재는 하루 25만 원의 저조한 매출로 가게 유지비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두 MC는 폐업 위기에 놓인 파스타집을 위해 서울 노원구로 향한다. 가장 먼저 그들의 눈에 띈 건 지저분한 외관과 존재감이 없는 가게의 모습이다. 답답한 마음을 안고 가게에 들어선 그때, 은현장의 눈에 사장님의 불청결한 손톱 상태와 불친절한 메뉴판이 포착된다. 이보다 은현장을 더욱 분노케 한 것은, 바로 사장님이 방어적인 태도만 보이기 때문이다. 배달, 피자 메뉴 구성 등 시도조차 하지 않고 포기한 것들에 대해, 사장님은 시종일관 변명으로 대답한다. 이에 화가 난 은현장은 "솔루션을 받을 준비가 안 되었다"라며, 솔루션 중지까지 언급해 현장 분위기가 싸늘해진다.
이에 사장님은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 요리를 시작한다. 특급 호텔 셰프 출신인 만큼 음식은 완벽할 거라는 기대와 달리, 장인 정신과는 거리가 먼 레시피와 특색 없는 음식 비주얼에 두 MC는 충격을 받는다. 파스타 맛을 본 은현장은 "사장님이 요리를 다시 배워야 할 정도의 수준"이라며 혹평을 늘어놓는다. 얼어붙은 분위기를 풀고자, 제이쓴은 사장님의 일상을 준비하는데, 이에 사장님은 눈물을 훔치며 숨겨둔 속사정을 고백한다.
두 MC의 최초 점검 이후, 사장님은 본격적으로 솔루션 실행에 나선다. 그를 돕고자 연 매출 100억 원 요식업계 '청년 갑부' 강기복 대표가 지원사격에 나선다.
'서민갑부'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서민갑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