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청 국대 선수단, 항저우 아시안게임 필승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국가대표 선수단이 15일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패러게임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중국 항저우에서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시청 소속 국가대표는 △양궁 김우진 △롤러 이예림 △세팍타크로 정하성‧정원덕‧이우진 △사격 정유진‧고은석 선수다.
4회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은 다음달 22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국가대표 선수단이 15일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패러게임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청주시청 제2임시청사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신병대 부시장, 국가대표 선수단 13명이 참석했다.
중국 항저우에서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시청 소속 국가대표는 △양궁 김우진 △롤러 이예림 △세팍타크로 정하성‧정원덕‧이우진 △사격 정유진‧고은석 선수다.
4회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은 다음달 22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장애인사격 박진호‧김정남‧이장호‧이명호가 출전한다.
이 시장은 선수단에게 “아시안게임 출전을 위해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빛이 날 수 있도록 기량을 후회 없이 발휘하길 바란다”며 선전을 기원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나와…"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