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장암 4기 투병 중인데 남편 외도, 서장훈 이수근도 분노→눈물(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 이수근이 사연자가 췌장암 4기 투병 중 남편이 외도했다는 사실에 분노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233회에는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후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사연자가 출연한다.
2년 전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후 항암치료와 약으로 통증을 이기며 간신히 일상을 버텨나가던 사연자는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두 보살을 찾아와 눈물을 훔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서장훈, 이수근이 사연자가 췌장암 4기 투병 중 남편이 외도했다는 사실에 분노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233회에는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후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사연자가 출연한다.
2년 전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후 항암치료와 약으로 통증을 이기며 간신히 일상을 버텨나가던 사연자는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두 보살을 찾아와 눈물을 훔쳤다.
남편의 외도 상대로 지목되는 상간녀 역시 사연자가 암 투병 중인 사실을 알고 있으며, 외도 사실을 처음 알게 된 이후 사연자는 블랙박스, 메신저 등을 통해 외도 증거를 수집했다고 밝혔다.
남편의 외도 증거를 수집하던 중 남편이 상간녀에게 건넨 충격적인 발언을 듣게 되는데 이 발언을 들은 서장훈은 크게 분노하며 “췌장암 4기를 둔 아내를 두고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라고 사연자의 가슴 아픈 사연에 진심으로 탄식하며 눈물까지 보였고, 그동안 받지 못했던 위로를 두 보살에게서 받은 사연자 또한 울컥했다.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사연자를 뒤로한 채 남편과 상간녀가 벌인 충격적인 행동과 그 결말은 무엇일까.
한편 두 보살을 무장해제 시킨 귀여운 네쌍둥이와 함께 찾아온 30대 부부의 사연도 18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공개된다.
한 번에 찾아온 네 명의 천사를 낳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지켜낸 부부는 쉴 틈 없이 빼곡한 하루 일과 소개와 함께 두 보살에게 본격적으로 사연을 털어놓았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네쌍둥이를 가진 부부의 진짜 고민이 무엇이었는지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233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50대 상사들이 일을 하지 않고 업무를 미뤄 회사 생활이 힘들다는 사연자와 어릴 적부터 발명가의 꿈을 안고 다양한 발명품을 만들어 왔다며 두 보살에게 직접 개발한 발명품을 검증받기 위해 찾아온 사연자에게 두 보살들이 어떤 평가를 했는지도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