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향한 강한 열정핑크 컬러" 흥국생명, 2023-24시즌 새 유니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단 흥국생명이 다가오는 2023-24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유니폼 소식을 알렸다.
흥국생명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다가올 시즌부터 착용할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흥국생명은 2020-21시즌부터 모그룹 태광산업과 더불어 대한화섬이 공동 개발한 '에이스포라-에코' 원단을 사용한 유니폼을 제작해 왔다.
이번 시즌도 에코-프렌들리 원단을 사용한 유니폼을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여 디자인 뿐만 아니라 친환경성에도 방점을 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프로배구단 흥국생명이 다가오는 2023-24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유니폼 소식을 알렸다.
흥국생명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다가올 시즌부터 착용할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구단 측은 "구단의 아이덴티티 컬러이기도 한 마젠타 핑크와 퍼플 컬러의 조합이 잘 어우러지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을 유니폼 전면에 배치하여 선수들의 부드럽고 강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키는데 집중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흥국생명은 2020-21시즌부터 모그룹 태광산업과 더불어 대한화섬이 공동 개발한 '에이스포라-에코' 원단을 사용한 유니폼을 제작해 왔다.
'에이스포라-에코' 원단은 폐페트병을 사용하여 만든 친환경 원사일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고 속건, 항균 기능 또한 우수하여 활동량이 많은 선수들이 쾌적하게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번 시즌도 에코-프렌들리 원단을 사용한 유니폼을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여 디자인 뿐만 아니라 친환경성에도 방점을 두었다.
구단 측은 "선수들의 승리를 향한 강한 열정 핑크 컬러로,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함성을 퍼플 컬러로 표현하고자 했다. 유니폼을 입고 뛰는 선수들과 팬들의 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가 입으면 다르다...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 - MHN Sports / MHN Kpop News
- 돌아온 '완판녀', 역대급 수위 표지로 품절 레이스 펼치는 모델 강인경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여자)아이들 소연 '퍼스널 컬러는? 퀸카!...미모의 핫걸'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역시 장원영' 뷰티 브랜드 '어뮤즈' 한국-일본 모델 발탁 - MHN Sports / MHN Kpop News
- BTS 정국X블랙핑크 제니, 언더웨어-청바지 조합으로 뽐내는 '관능미'[화보] - MHN Sports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