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스우파2’ 출연, 리아킴과 친구였다” (컬투쇼)
김하영 기자 2023. 9. 15. 16:08
가수 산다라박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이하 ‘스우파2’)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산다라박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그룹 갓세븐 뱀뱀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데뷔한 지 14년 차다”라고 하자 스페셜 DJ 곽범은 “데뷔한 지 11년이다. 어떻게 이렇게 동안이냐”라며 후배이자 동생임을 밝힘과 동시에 그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동안 유지 비결에 대해 “술 담배 안 하고, 놀러 안 다니고 산다”라며 “소식하고 잘 잔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딱히 비결은 없는데 동생들과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이후 산다라박은 최근 방송된 ‘스우파2’에 깜짝 등장,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제일 바쁘던 시절에 몰래몰래 가서 촬영을 마쳤다. 비밀을 지켜야 해서 방송이 나오기 전까지 조심히 지냈다”고 전했다.
김태균이 ‘스우파2’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무엇이냐고 묻자 “제가 리아킴 씨와 예전부터 친구여서 나가게 됐다”라며 “원밀리언팀도 고생이 많았다. 저도 영광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남겼다.
약 2주 정도 연습을 했다는 산다라박은 “신곡 ‘FESTIVAl’로 활동하는 동안 틈틈이 했다. 새벽에 나가서도 하고 생방송 끝나고 연습했다”고 뒷이야기를 밝혔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