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로 상온 가정간편식시장 입지 굳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이 건면 브랜드 '풀무원 자연건면'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상온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는 이탈리아산 듀럼밀을 사용해 알덴테(Al dente) 식감의 면을 구현했으며 꾸덕한 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도록 넓적한 페투치네 면으로 뽑았다. 여기에 체다치즈와 파마산치즈를 넣어 전문점에서 맛보던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크림소스를 분말수프로 만들어 동봉했다. 새우와 버섯, 마늘, 양파를 볶아 감칠맛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고 매콤한 케이앤 페퍼와 크러쉬드 페퍼를 더해 마지막 한 입까지 깔끔하게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5분 조리로 빠르게 완성된다. 기존 건파스타면은 삶는 데 약 8분 소요되는 데 비해, 이 제품은 면을 4분만 삶고 물을 버린 후 소스만 넣어 비비면 되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또 면과 소스가 1인분씩 포장돼 있어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재현 건면 프로젝트 매니저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파스타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다양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세호 "난 비싼 옷도 살 수 있는 사람…" 인정욕구 고백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