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기 민주평통 진천협의회 출범…정태흥 회장 임명
한준성 2023. 9. 15.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진천군협의회가 15일 진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출범식을 갖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21기 회장은 정태흥 전 농협 진천군지부장이 임명됐다.
민주평통 의장인 대통령을 대신해 송기섭 진천군수가 이날 자문위원 38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송 군수는 "21기 협의회 출범을 축하하며 남북 평화통일에 대한 공동의 꿈을 갖고 함께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진천군협의회가 15일 진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출범식을 갖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21기 회장은 정태흥 전 농협 진천군지부장이 임명됐다.
민주평통 의장인 대통령을 대신해 송기섭 진천군수가 이날 자문위원 38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송 군수는 “21기 협의회 출범을 축하하며 남북 평화통일에 대한 공동의 꿈을 갖고 함께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정태흥 협의회장은 “자유‧평화‧번영의 한반도로 나가는데 자문위원 한 사람 한 사람이 평화통일의 개척자로서 큰 역할을 해 달라”며 “평화통일 기반 조성의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적극적인 봉사와 활동을 당부한다”고 했다.
/진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
- [포토]'지스타 2024' 깜찍한 마법사
- [포토]섹시 여전사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 캐릭터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정식 넘버링의 무게감…라그나로크3 기대해 달라"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밥 먹고 즐기자, 150 줄게" 치근덕거린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