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송기섭 진천군수, 우영메디칼서 현장 소통
한준성 2023. 9. 15.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가 15일 진천읍 소재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우영메디칼에서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갖고 기업 경영 관련 규제에 관한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1996년 설립된 우영메디칼은 2006년 진천공장 준공과 함께 본사까지 진천으로 이전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와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운영, 기업의 사회적 환원 활동,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선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가 15일 진천읍 소재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우영메디칼에서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갖고 기업 경영 관련 규제에 관한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1996년 설립된 우영메디칼은 2006년 진천공장 준공과 함께 본사까지 진천으로 이전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와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운영, 기업의 사회적 환원 활동,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선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진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밥 먹고 즐기자, 150 줄게" 치근덕거린 손님
- [지스타 2024] 김정욱 넥슨 대표 "韓 게임 일군 이들의 발자취 남기고 싶다"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