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추형, 강호동 김호영과 재회→매운 맛 19금 고민 상담(고기서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꽈추형이 강호동 김호영과 다시 만난다.
9월 16일 오후 4시 40분 채널A '고기서 만나'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가 다시 한번 출격한다.
세 사람이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100%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한 제주공항 근처 고기 국수 맛집.
그리고 이어서 '꽈추형에게 물어볼꽈' 2탄이 펼쳐지며 저번보다 더 강력해진 핵매운맛 19금(?) 고민 상담으로 제작진은 물론 MC들까지 모두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꽈추형이 강호동 김호영과 다시 만난다.
9월 16일 오후 4시 40분 채널A ‘고기서 만나’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가 다시 한번 출격한다.
‘고기서 만나’ 최초 제주도 특집이 펼쳐진다. 푸르른 제주 바다 앞에서도 어김없이 꽈상담을 펼치는 꽈추형. 꽈상담을 끝낸 그는 ‘호호 형제’(강호동, 김호영)에게 제주도가 ‘정력도’라고도 불리는 이유를 분석해 눈길을 끈다.
이어 세 사람은 제주도 원조 '통갈치조림' 맛집을 찾아가 2차 갈치 코스를 선보인다. 시작부터 어마어마한 크기의 ‘갈치구이’에 세 사람은 비주얼로 압도당한다. 뿐만 아니라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간 ‘통갈치조림’을 먹으며, 정력과 관련된 속설에 대해 진실 혹은 거짓을 펼쳐 관심이 집중된다.
세 사람이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100%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한 제주공항 근처 고기 국수 맛집.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접짝뼈 국수’를 맛본 세 사람은 연속 감탄을 금치 못한다. 그리고 이어서 ‘꽈추형에게 물어볼꽈’ 2탄이 펼쳐지며 저번보다 더 강력해진 핵매운맛 19금(?) 고민 상담으로 제작진은 물론 MC들까지 모두 경악했다는 후문이다.(사진=채널A '고기서 만나'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