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지난 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에 시상하는 제도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안마의자와 모션베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며 '마스터피스' 자리를 지켰다.
마스터피스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0년 연속 선정된 기업에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지난 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에 시상하는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일대일 전화 설문과 전문가 심의 과정을 거쳐 수상이 결정된다. 올해는 소비자 37만 명이 참여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안마의자와 모션베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며 '마스터피스' 자리를 지켰다. 마스터피스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0년 연속 선정된 기업에 수여한다.
바디프랜드는 2007년 창립한 이후 안마의자 사업 외에도 모션 베드, 정수기 등 신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또 최근 5개년 간 1천억 원에 달하는 연구·개발 투자를 이어왔다.
특히 올해에는 신제품 출시에 적극적이다.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에 이어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를 잇따라 출시하는 등 혁신적 기술력을 강화한 제품을 내세우고 있다. 최근에는 두 다리부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 '팔콘'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리클라이닝 모션 베드 '라클라우드', 세계 최초 올 스테인리스 직수관과 원필터 시스템을 갖춘 'W정수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한 품격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함께 구매시 혜택↑"
- 바디프랜드, 'K디자인어워드' 수상작 3종 온라인 전시
- "200만원대 로보워킹 대중화"…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팔콘' 출시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4종,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