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서울드라마어워즈 출격… 'OST 상' 수상에 가창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출격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21일 열리는 제18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OST 상을 수상한다.
김호중은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OST '그중에 그대를 만나'로 OST 상을 받게 됐다.
막강한 경쟁을 뚫고 OST 상까지 섭렵하게 된 김호중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21일 열리는 제18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OST 상을 수상한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방송협회와 사단법인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제 드라마 시상식으로, 2005년 드라마 단일 시상식으로는 세계 최초로 기획된 행사다.
김호중은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OST ‘그중에 그대를 만나’로 OST 상을 받게 됐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김호중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 곡이다. 음원 공개 당시 멜론에서 2022년 10월 2~3주차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김호중은 ‘그중에 그대를 만나’ 발매 당시 멜론 ‘주간인기상’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았다. 막강한 경쟁을 뚫고 OST 상까지 섭렵하게 된 김호중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호중은 28일 오후 10시 TV조선 ‘GREAT 김호중’을 통해 초대형 스케일의 무대들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단식` 앞 흉기난동…여경 팔뚝 `5㎝ 흉터` 봉합수술
- ‘부산 목욕탕 화재’ 손가락 붙은 경찰관, 치료비 전액 지원된다
- “결국 건물주들만 좋은 일”…백종원, ‘예산시장 상가’ 사버렸다
- `젓가락 하나`로 상점들 턴 도둑…출소 두 달 만에 또 덜미
- “급식실서 뺨 때리고 쉬는 시간 ‘기절 놀이’”…학폭 신고했지만
- ‘자전거 칸’ 탔다며 살해 협박…놀란 할머니 발작 증세
- 만삭 아내 목 졸라 살해하고 "억울하다"던 의사[그해 오늘]
- 주말 국지성 호우…다음주부터 기온 '뚝' 일교차 주의
- 버스 옆자리 여성 30분간 성추행…승객·기사 협동해 잡았다
- ‘무직’ 람보르기니男, 어떻게 4억 차량 몰았나…자금 출처 ‘미스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