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버, 10월26일 닌텐도 스위치 출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eShop에서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정식 출시 예정
15일부터 예약 구매 진행, '보트 페인팅' 및 '초밥집 인테리어' 특전 혜택
'닌텐도 다이렉트'서 출시 예정 기대작으로 '데이브 더 다이버' 소개
닌텐도 eShop에서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정식 출시 예정
15일부터 예약 구매 진행, '보트 페인팅' 및 '초밥집 인테리어' 특전 혜택
지난 14일 스위치 신작 타이틀을 소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데이브 더 다이버'의 정식 출시일이 공개됐다. '데이브'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만 선보일 예정이며 닌텐도 e숍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넥슨은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데이브' 스위치 버전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자 한정으로 '보트 페인팅' 및 '초밥집 인테리어'를 특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닌텐도에서 무료 체험판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 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데이터 세이브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데이브'는 독보적인 게임성과 높은 완성도로 이용자뿐만 아니라 평단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싱글 패키지 형식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게임이다. 7월8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스팀에 5만1000여 개의 플레이 리뷰가 작성됐으며, 97%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는 평점 90점을 확보하며 'Must Play' 배지를 획득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