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반려동물 마일리지 '민트펫 쿠폰'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이 15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민트펫 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민트펫 쿠폰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에어서울을 탑승할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펫팸족 증가 추세 속에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펫 동반 여행객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펫 굿즈 출시 등 반려동물 관련 프로모션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트펫 쿠폰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에어서울을 탑승할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한 번 탑승할 때마다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해 3번째 탑승 시에는 반려동물 운송 요금 50% 할인을, 6번째 탑승 시에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민트펫 쿠폰 서비스는 국내선과 국제선 전 노선에서 시행하며 체크인 카운터에서 수속 시 실물 쿠폰을 받아 적립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 탑승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운송 요금은 국내선은 2만원, 국제선은 노선에 따라 7만원에서 9만원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펫팸족 증가 추세 속에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펫 동반 여행객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펫 굿즈 출시 등 반려동물 관련 프로모션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국내선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면 유기견센터에 사료 1만 알을 자동으로 기부하는 ‘유기견 사료 기부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단식` 앞 흉기난동…여경 팔뚝 `5㎝ 흉터` 봉합수술
- ‘부산 목욕탕 화재’ 손가락 붙은 경찰관, 치료비 전액 지원된다
- “결국 건물주들만 좋은 일”…백종원, ‘예산시장 상가’ 사버렸다
- `젓가락 하나`로 상점들 턴 도둑…출소 두 달 만에 또 덜미
- “급식실서 뺨 때리고 쉬는 시간 ‘기절 놀이’”…학폭 신고했지만
- ‘자전거 칸’ 탔다며 살해 협박…놀란 할머니 발작 증세
- 만삭 아내 목 졸라 살해하고 "억울하다"던 의사[그해 오늘]
- 주말 국지성 호우…다음주부터 기온 '뚝' 일교차 주의
- 버스 옆자리 여성 30분간 성추행…승객·기사 협동해 잡았다
- ‘무직’ 람보르기니男, 어떻게 4억 차량 몰았나…자금 출처 ‘미스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