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첨단소재, 글로벌 1위 자동차 소재 비주얼 아트로 재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첨단소재는 15~17일까지 서울 영등포 소재 복합문화공간인 프로보크 서울에서 열리는 '웁서울2023 비주얼 아트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효성첨단소재는 '퓨처스페이스(Future Space)'라는 콘셉트 아래 세계 시장점유율 1위인 타이어보강재 타이어코드와 시트벨트, 에어백 등을 활용한 작품으로 총 6개의 공간을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효성첨단소재는 15~17일까지 서울 영등포 소재 복합문화공간인 프로보크 서울에서 열리는 ‘웁서울2023 비주얼 아트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웁서울은 시각예술을 중심으로 아티스트와 브랜드가 모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시와 쇼룸의 형태로 선보이는 비주얼 아트 페스티벌이다.
효성첨단소재는 ‘퓨처스페이스(Future Space)’라는 콘셉트 아래 세계 시장점유율 1위인 타이어보강재 타이어코드와 시트벨트, 에어백 등을 활용한 작품으로 총 6개의 공간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효성첨단소재가 생산하는 신소재들이 향후 미래형 자동차는 물론 우주항공, 레저 등 우리 미래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미래 소재로 사용된다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효성첨단소재는 행사에서 스타트업 업체들의 업사이클링 제품도 판매한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김정수 "위암 말기 투병, 위 80% 절제"
- 추성훈 "어린시절 친구들 다 야쿠자…父 덕에 유도선수 됐다"
- "멱살잡혔다"…넘어지려는 노인 잡아줬더니 적반하장 폭행 고소
- 김구라, 트로트 오디션 고사하고 ‘오빠시대’ 선택한 이유는?
- 방시혁 사는 아파트, ‘사상 최고가’…장동건·고소영 아파트 제쳤다
- 15살 중학생 레슬러 몸에 수포…“발병률 증가 가능성” 국내 첫 감염 뭐길래
- 조인성 측 “박선영 아나운서와 결혼? 사실무근”
- 생방송 女기자 엉덩이 손대고 “안 만졌다” 발뺌…스페인 행인의 최후
- 임영웅, 콘서트 예매 1분 만에 370만 트래픽 ‘서버 마비’…인터파크 사상 최대
- “한국인이 간장게장 해먹겠다” 버려지는 伊꽃게, 우리 밥상 오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