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11월 대만 뜬다…데뷔 후 첫 해외 팬미팅 개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데뷔 첫 해외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9월 15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하현상은 11월 24일 대만 ZEPP NEW TAIPEI (제프 뉴 타이베이)에서 데뷔 첫 해외 팬미팅 'HA HYUN SANG - 1st Mini Live & Fan Meeting in Taipei (하현상 – 퍼스트 미니 라이브 앤 팬미팅 인 타이베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음악적 대화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데뷔 첫 해외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9월 15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하현상은 11월 24일 대만 ZEPP NEW TAIPEI (제프 뉴 타이베이)에서 데뷔 첫 해외 팬미팅 ‘HA HYUN SANG - 1st Mini Live & Fan Meeting in Taipei (하현상 – 퍼스트 미니 라이브 앤 팬미팅 인 타이베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음악적 대화를 나눈다.
하현상은 최근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투어 ‘Time and Trace (타임 앤드 트레이스)’를 성료하며 국내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그간 독창적인 음악 세계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인정받은 하현상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스너들의 깊은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섬세한 미성이 돋보이는 보컬과 짙은 감성으로 그려낸 메시지, 감각적 프로듀싱이 어우러진 대표곡은 물론 하현상의 진면목을 만날 수 있는 심도 있는 음악적 토크 역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현상 팬미팅 ‘HA HYUN SANG - 1st Mini Live & Fan Meeting in Taipei’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하현상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Unknown Hasayyo!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