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16일 얼리 엑세스 시작

이원희 2023. 9. 15. 14: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P의 거짓'을 16일부터 일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게 된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얼리 엑세스(Early Access)를 16일(한국시간 기준, 오전 12시)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P의 거짓'은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과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공개된 데모 버전이 3일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출시 예정 제품'과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게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얼리 엑세스는 'P의 거짓'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을 구매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개구쟁이 인형의 옷', '축제 모자' 등 특별한 코스튬도 함께 제공된다. 게임은 PS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 'P의 거짓' 해외 평론가 반응이 공개됐다. 유명 게임 평가 집계 사이트 메타크리틱(Metacritic)에는 "매력적인 스토리가 돋보인다", "세계관이 훌륭하고 탄탄하다", "무기 조합 시스템이 매우 흥미롭고 우수하다" 등 'P의 거짓'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P의 거짓'은 오는 9월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되며, 콘솔과 PC를 포함해 애플 실리콘을 탑재한 맥(Mac) 앱스토어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