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축구선수 후배들에 결혼 추천, 손흥민은 설득 안 해도”(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동국이 결혼 19년 차에도 여전히 달달한 잉꼬부부의 면모를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전해진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둘째 임신 소식에 이동국은 "시안이도 동생을 갖고 싶다고 한다"며 막내아들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동국이 결혼 19년 차에도 여전히 달달한 잉꼬부부의 면모를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의 이수진 씨와 7년 연애 끝에 2005년 결혼한 이동국은 “지금 아내와 스무 살 때 결혼을 안 한 게 가장 후회가 된다”며 아내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 그는 축구계 후배들 사이에서 결혼 전도사로 통한다고. 이동국은 “후배들한테 항상 ‘빨리 결혼을 해서 안정적인 삶에서 축구를 하면 더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며 결혼을 적극 추천했다. 아직까지 유일하게 설득이 안 된 후배 손흥민에 대해서는 “설득을 안 해도 되는 선수다”라며 후배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전해진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둘째 임신 소식에 이동국은 “시안이도 동생을 갖고 싶다고 한다”며 막내아들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이 “여섯째 갖는 거냐”, “막내가 그럴 수 있지”라는 반응을 보이자, 이동국은 “’아빠가 네 동생할게’라고 했다”며 단박에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동국은 “더 이상은 안 된다. 아내가 나를 포함해 이미 여섯 명을 키우고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18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사진=SBS ‘동상이몽')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